KTV 영상 캡처 소속사의 부조리한 행태.
크게보기티웨이항공 A330-300의 모습.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A330을 도입하면서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잭콕 등을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크게보기기내식 비빔밥과 라면의 모습.대형항공사보다 싼 가격에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저렴한 프리미엄이란 역설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 것이다.
이코노미석은 기내식이 1번 제공되면 필요한 경우 유료로 사전 주문을 해야 한다.USB 케이블만 가지고 와서 사용을 못 하나 싶었는데.
대형항공사의 비즈니스석과 비슷한 스펙이다.
LCC가 유럽과 호주 등을 갈 수 있는 장거리 항공기를 직접 들여온 건 처음이다.가수 이승기씨(왼쪽)와 그가 소속했던 연예기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의 권진영 대표(오른쪽).
이승기 사례부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그의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가 누가 봐도 톱의 위치인 그를 마이너스 가수로 지칭하면서 정산해줄 게 없다고 주장해 무려 18년 동안이나 그에게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았다는 게 드러났다.흔히 대기업이 중소기업보다 나은 이유로 급여도 급여지만 ‘절차와 ‘투명성이 낫다는 이야기가 많다.
아니 그 이전에 언제 공개된다는 공지가 뜨자마자 친구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관련 주제로 계속 토론을 한다.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츄가 최근 SNS에 자신의 심경을 밝힌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