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은 중국·러시아는 물론 이란의 공격용 무인기 확보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LG전자 부스에서는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 제품인 ‘알파블을 직접 탑승해 체험했다.가수 지드래곤이 9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에 참석해 삼성전자 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사람들은 진짜 지드래곤이야? 지드래곤이 여기 왔다고?라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또 HD현대 부스를 방문해 정기선 HD현대 부회장과 VR탑승 체험을 하기도 했다.지드래곤은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투명 마이크로 LED와 인공지능(AI) 컴패니언(동반자) 로봇 ‘볼리를 살펴봤다.
지드래곤의 방문에 전시를 관람하던 참관객들은 웅성거리며 스마트폰을 꺼내 들었다.지드래곤은 ‘어떤 부스가 가장 인상적이냐는 질문에 아직 둘러보는 중인데 한 군데만 고르면 안 될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 등도 유심히 살펴봤다.
지드래곤은 5일 CES 참관을 위해 출국했다.이에 앞서 영국도 2018년 ‘외로움 담당 장관직을 신설했다.
두 모집단의 남성 724명을 설문 응답은 물론 혈액 검사.최근 지구촌 곳곳의 취약계층과 노년층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더욱 깊은 외로움에 신음하고 있다.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비결은 바로 ‘관계(relationship)에 있단다.반면 외로움은 ‘조용한 살인자로 지목됐다